안녕하세요 블레스빈입니다.
블레스빈의 파트너 페이셜 압도쉬가 시그니처 랏 10종 으로 생애 첫 옥션을 진행하였습니다.
이 옥션은 전 세계 30여 개국 이상 참가하며 수익금 전액은
구지 사키소 지역 의료 센터 설립에 지원되는 깊은 의미가 있는 옥션 입니다.
또한 시그니처 랏 10종의 최고 낙찰자들은 의료 센터 머릿돌에 이름이 새겨지며
한국에서 최고 낙찰자가 나올 시 블레스빈과 함께
의료 센터 준공식에 참여 및 커피 산지 투어의 기회가 주어지며
해당 경비 또한 전액 지원됩니다.
블레스빈과 테스티는 오랜 기간 두터운 파트너십을 쌓아 왔습니다. 테스티의 대표 페이셜 압도쉬는
“사회 환원은 단순한 의무가 아니라 우리의 열정"이라는 사명을 가지고
에티오피아 지역 사회 발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었으며
그게 바로 ‘프로젝트 다이렉트’입니다.
프로젝트 다이렉트’는 블레스빈이 추구하는 기업의 지속가능한 가치와 매우 닮아있어
테스티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으며 이것이 블레스빈 ‘에이미 프로젝트’의 시작이었습니다.
‘프로젝트 다이렉트’는 구지, 아리차,케라모 지역에 초등학교를 설립하였으며
또한 하메쇼에 고등학교, 벤사 지역에는 전기 지원 사업을 진행 하였습니다.
블레스빈은 ‘에이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리차, 케라모, 하메쇼 지역의 학교 지원 설립과
벤사 지역의 전기 지원 사업을 같이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제 블레스빈과 테스티는 새로운 프로젝트 준비를 하고 있 니다. 바로 구지 샤키소 지역의 의료 센터 설립입니다.
이 프로젝트 는 7월 15일 오전 10시 열리는 페이셜 압도쉬 시그니처 랏 옥션과 함께 합니다.
블레스빈에서도 이 페이셜 압도쉬 시그니처랏 옥션 참여자 모집을 위하여 커핑을 진행하였습니다.
한국에서 4차례에 걸쳐 커핑을 진행하였으며 110명이 참여하였고 모든 커핑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커핑 참여자 중 많은 분들이 옥션 참가 의사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한국시간으로 7월15일 오전10시. 페이셜 압도쉬 시그니처 랏 옥션이 시작되었고 정말 뜨거운 열기로 진행 되었습니다.
옥션은 36시간 동안 오픈 옥션으로 진행되며 그 후 랏별 3분의 시간이 주어지며
그 3분간 최고 낙찰가가 없으면 최종 낙찰되는 방식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7월 15일 오후 3시 기준 페이셜 압도쉬 시그니처 랏 4번이 412명이 입찰 하며 최고가를 달성 하였었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한국에서 최고 낙찰자가 나와 블레스빈과 함께 준공식에 참여 하였으면 하는 바람으로 손에 땀을 쥐며 기다렸습니다.
7월 15일 오전 10시 시작된 페이셜 압도쉬 랏 옥션은 7월16일 오후 10시 경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10종의 랏중 3종이 한국에서최고가 낙찰자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각 부분의 최고 낙찰자와는 블레스빈이 소감을 붇는 인터뷰를 진행하였으니
자세한 사항은 블레스빈 공식 인스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로써 페이셜 압도쉬의 시그니처 옥션 랏이 모두 종료 되었습니다.
옥션 참여 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이런 좋은 의미가 담긴 프로젝트로 여러분을 찾아 오겠습니다.